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

쿠팡 판매자 검색 방법, 모바일과 pc에서 확인

by ★☆○●◎◇◆ 2021. 12. 29.

섬네일
쿠팡 판매자 정보 검색 방법 안내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 후 문의 사항이 있어 판매자를 검색하거나 내가 구매한 물건이 너무 마음에 들어 같은 판매자가 판매하는 다른 상품을 추가 구매하고 싶을 때 판매자를 검색할 방법을 찾게 됩니다. pc와 모바일에서 쿠팡 판매자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판매자 검색 방법

쿠팡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판매자의 정보를 검색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배송/교환/반품 정보를 확인하면 하단에 판매자 정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이외에도 판매자가 판매하는 다른 상품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쿠팡에서 원하는 물건의 판매자 정보 검색 방법은 상품 안내를 확인하면 됩니다. 또한 판매자의 상호뿐만 아니라 대표자, 연락처, 메일 주소, 사업장 소재지의 정보까지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화면의 판매자 정보
모바일 쿠팡 판매자 정보 검색

  1. 물건을 선택
  2.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배송/교환/반품 안내 선택
  3. 판매자 정보 확인

 

모바일 화면의 판매자 상품 확인
모바일 쿠팡 판매자 상품보기

상세한 판매자 정보가 필요 없고 단순히 판매자의 이름만 알고 싶다면 물건의 가격 아래에 적혀있는 판매자 이름을 확인하시면 더욱 간단하게 판매자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 상품 보기도 가능해 또 다른 어떤 상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지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pc

pc에서 판매자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모바일과 흡사합니다. 다만 모바일처럼 스크롤을 아래로 한참 내리지 않아도 판매자 정보를 상단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c 화면 판매자 검색
pc 쿠팡 판매자 검색

  1. 물건 선택
  2. 구매 버튼 아래의 배송/교환/반품 안내 선택
  3. 판매자 정보 확인

 

pc 화면 판매자 상품 확인

pc버전은 모바일 버전과 다르게  판매자의 다른 상품을 확인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가격과 배송정보 아래에 판매자의 이름이 보이고 푸른 글자로 보이는 판매자 상품 보러 가기를 선택하면 다른 판매 물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상품 보러 가기 버튼이 생성되지 않았더라도 푸른색 글자로 표시된 판매자 이름을 선택하면 다른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창이 열리지 않고 바로 창이 변경되면서 다른 상품들이 보입니다.

 

일반 구매자가 판매자의 이름을 검색해 판매자를 찾아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판매자의 정보를 잊지 않고 싶다면 판매자가 원하는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원할 때마다 모바일 또는 pc로 접속해 정보를 확인하거나 물건 구매 후 구매 품목 확인 또는 별도로 저장해두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