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스토리/사고나서 리뷰

다이소 리얼 벚꽃가지 가격이 2000원인데 좋은 퀄리티

by ★☆○●◎◇◆ 2020. 3. 26.

요즘 다이소에는 오만가지 물건들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거의 없는 것이 없습니다. 저는 수시로 다이소를 들러요. 따로 꼭 필요한 물건이 없어도요. 이유는 가끔 이 오만가지 물건들 중에 예쁜 것들이 너무 많아서입니다.

 

그중 오늘 제가 구매해온 물건은 리얼벚꽃가지입니다. 벚꽃 나무처럼 생긴 조화 벚꽃이에요.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찍을 일이 많은데 가끔은 사진 속 물건들이 너무 허전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소품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그냥 제가 지나가는 길에 방문하지 않았다면 사지 못했을 아이템이죠.

 

실제 제품의 크기는 세로가 43cm 정도이며, 가장 넓은 가로를 기준하면 20cm 정도입니다. 꽃 하나의 크기는 5cm이고 꽃을 제외한 줄기의 길이는 27cm입니다. 임의로 제가 측정한 길이지만 제품을 파악하는데 어느 정도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MADE IN CHINA라는 텍이 떡하니 붙어있는 제품입니다. 중국에서 만들었으면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다이소 리얼 벚꽃 가지에서 만큼은 아마 해당되지 않는 모양입니다. 보기보다 퀄리티가 좋거든요.

 

이런 벚꽃 조화가 바로 2000원입니다. 다이소 제품의 가격은 너무  착한 편이라 이제는 놀랍지도 않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가성비 대비 제품의 질이 너무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요. 아닌 경우도 분명히 있지만요.

 

Artficial Flower이라고 적혀있는 다이소 리얼 벚꽃가지는 다이소 2020년 봄봄 시리즈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다이소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 올해제가 픽한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인 거죠. 봄에 판매가 되다가도 다른 시즌이 시작되면 없어지는 제품임으로 필요하시다면 빠른 구매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벚꽃나무의 리얼 퀄리티를 완성시켜주는 것은 바로 꽃잎입니다. 꽃잎이 얇고 생화처럼 주름이 있어요. 또 광택이 없어서 실제 눈으로 보는 것보다 사진에서 더 예쁘게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 같은 각종 SNS에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소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다이소 리얼 벚꽃가지는 2000원밖에 하지 않으니,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뒤편도 그냥 만들지 않았습니다. 꽃 뒤의 줄기와 잎까지 자연 그대로를 담기 위해서 노력을 한 것 같습니다. 컬러는 분홍색과 흰색이 있었습니다. 저는 흰색을 구매해왔고 각자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도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 용도에 따라 다이소에 방문해보시고 선택하세요.

 

또 나무의 줄기는 붉은 생상과 검은 색상을 잘 섞어서 사용하여 더 리얼 벚꽃스럽습니다. 나무의 울퉁불퉁한 모양도 나타냈습니다. 줄기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플라스틱의 마감이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으나 근접 사진이거나, 정말 가까이서 들여다보지 않는 이상 발견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처럼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면 더 예쁘게 활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 송이를 구매하셔서 꽃병에 담아두시면 일 년 내도록 예쁜 벚꽃을 만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