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스토리

쿠팡 앱 설치, 무료 다운로드 후 깔기

by ★☆○●◎◇◆ 2022. 2. 22.

엄청난 이용자가 존재하는 쿠팡은 많은 물건뿐만 아니라 쿠팡 직접 배송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택배 파업이 잇달아 발생하고 있는 현에는 쿠팡 당일, 내일, 새벽 배송이 특히나 많이 이루어집니다. 아직 쿠팡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쿠팡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쿠팡 앱 설치는 필수입니다.

 

 

쿠팡 앱 설치

쿠팡 앱은 스마트폰의 기종에 따라 다른 곳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한국에서는 대부분 안드로이드와 IOS 중 하나일 것입니다. 사진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기종에 따라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섬네일
쿠팡 앱

 

안드로이드 쿠팡 설치

안드로이드의 경우 흔히 삼성폰, LG폰 등이 이 있습니다. 만약 한국 브랜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플레이 스토어에서 쿠팡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는 스마트폰에 내장되어있는 앱을 말하는 것으로 기본적으로 모두 설치되어있으니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을 검색하면 앱이 나타나고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면 즉시 무료 깔기가 이루어집니다.

 

안드로이드 쿠팡 앱 모습
안드로이드 쿠팡 다운로드

 

모바일에서 하단의 안드로이드 쿠팡 설치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하면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로 이동되며 다운로드 선택 후 설치가 이루어집니다. 설치 후에는 바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이후 구매도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쿠팡 설치 바로가기

 

 

IOS  쿠팡 설치

IOS는 아이폰, 사과 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큰 특징으로는 사과 모양이 그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IOS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쿠팡 앱을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팡 검색 후 다운로드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IOS 쿠팡 앱 모습
IOS 쿠팡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쿠팡 앱과 마찬가지로 아래에 접속하시면 지금 바로 앱 설치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한 다음 다운로드한 앱을 선택하시면 쿠팡이 바로 실행됩니다.

 

IOS 쿠팡 설치 바로가기

 

 

 

쿠팡 앱의 경우 어떠한 OS를 사용하던지와 관계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및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이후에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고 결제 가능합니다. 쿠팡 앱 이용 시 크롬 또는 사파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지만 속도나 최적화가 떨어질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 신다면 쿠팡 앱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쓴이의 유용한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