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스토리/사고나서 리뷰

탑텐 플리스 그래픽 맨투맨 msa4tr2902a

by ★☆○●◎◇◆ 2020. 10. 13.

현재 탑텐에서 굉장한 세일을 진행 중이죠. 저도 행사에 늦지 않게 집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에 방문했어요. 이렇게 저렴하게 행사를 진행할 때 매장을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옷을 구매해 두면 그것만으로도 한해의 겨울을 나기에 충분하답니다.

 

겨울 하면 제가 가장 많이 입는 옷은 아마도 맨투맨인 것 같아요. 그냥 깔끔한 치마나 청바지에도 자주 입고, 운동 갈 때 운동복 위에 입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그래서 세일 기간에 제가 굉장히 자주 구매하는 품목이죠.

 

이 제품은 탑텐 플리스 그래픽 맨투맨인데요. 여성 제품으로 제작된 제품이라 요즘 트렌드에 맞게 오버핏 사이즈랍니다. 상의는 넉넉하게 입는 것을 좋아해서 보통 한 사이즈 크게 구매를 합니다. 하지만 msa4tr2902a 제품은 원래부터 낙낙하게 준비된 제품이라 정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앞과 뒤에 모두 같은 영어가 적혀있는데요. 처녀자리의 영어라고 하네요. 저는 처녀자리가 아니지만 검은색 맨투맨이 필요했기에 msa4tr2902a를 구매해 왔어요. 처녀자리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일석이조일 것 같아요.

 

2020년  F/W 기준으로 정가는 29,900원입니다. 사이즈는 85,90,95가 있는데 딱 맞게 입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를 작게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95 사이즈를 선택하신다면 아마도 평소 100 사이즈를 입는 분들도 착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탑텐 플리스 그래픽 맨투맨 msa4tr2902a의 어깨는 오버핏 사이즈라 측정할 수 없습니다. 가슴둘레는 90 사이즈 기준으로 110cm입니다. 또한 어깨부터 허리 시보리까지의 길이가 65cm이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얼른 착용해본 사진입니다. 굉장히 넉넉하죠. 이렇게 그냥 치마 위에 툭 입어주면 운동화 코디도 가능해요. 저는 안에 흰색 반팔티를 입었는데요. 그것이 티도 나지 않을 만큼 넉넉하죠?

 

목 라운드는 그리 넓지 않아서 추운 겨울날 목 앞이 시릴 걱정은 줄어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 속에는 굉장히 얇은 기모가 있는데요. 목도 단정하고 깔끔하게 올라오고 기모도 있으니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죠?

 

다음은 옆모습이에요. 어깨가 겨드랑이 쪽으로 많이 내려오는 오버핏 스타일이라 뚱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꼭 사이즈를 딱 맞추어 구매할 필요가 없어 인터넷 구매도 걱정 없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또 맨투맨답게 손목과 배부분에 시보리가 있어 탄탄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오버핏 디자인이 과도하게 흘러내리는 것도 막아줘요.

 

제 키가 166인데 팔 길이가 살짝 남네요. 키가 크셔서 항상 겨울옷을 구매하면 팔이 짧으신 분들 계시죠? 저도 가끔 그렇답니다. 탑텐 플리스 그래픽 맨투맨은 그런 걱정은 날려버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팔이 살짝 남지만 시보리 때문에 앞으로 흘러 내려오지도 않아 활동성도 높여준답니다.

 

마지막으로 뒷모습인데요. 굉장히 낙낙한 느낌의 핏이에요. 사진은 어두운 그레이처럼 보이지만 실제 색상은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블랙입니다. msa4tr2902a은 블랙이기 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께 무난하게 어울리는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또 실제로 원단을 만져보면 굉장히 부드러운 재질이라 우리 청소년기의 아이들도 피부에 상처 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그냥 속옷만 입고 입어도 될 만큼 부드러운 촉감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로 원단을 보면 폴리와 면이 거의 반반 섞여서 부드러울 수밖에 없는 원단입니다. 만약 그냥 편안하게 막 입을 만한 맨투맨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려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