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스토리/먹고나서 리뷰

슈퍼콘 민트초코, 초코 둘다 무한매력

by ★☆○●◎◇◆ 2020. 11. 9.

슈퍼콘은 4가지 종류가 있죠? 바닐라, 딸기, 초코, 민트초코 이렇게요. 저는 초코와 민트초코를 구매해 왔습니다. 달달하고 누구나 즐기는 초코과 요즘 구미호뎐에서 이연이 사랑하는 민트 초코에요.

 

 

민트초코 맛은 호불호가 있지만 이렇게 콘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두면 과자와 초콜릿 덕분에 불호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저는 집 근처 아이스크림 백화점에서 구매를 해왔습니다.

슈퍼콘은 다른 콘들에 비해 굉장히 특이하게 생겼는데요. 아이스크림 윗부분의 포장이 뾰족하게 접혀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콘들과 마트 아이스크림 통에 섞여있어도 손쉽게 발견이 되죠. 

 

 

두 개의 용량은 150ml이고 열량도 265kcal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초코가 훨씬 더 달게 느껴졌는데 칼로리가 같다고 하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당류와 지방 등 조금의 성분이 차이가 잇지만 거의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껍질을 벗기면 과자가 일부와 아이스크림이 보이는데요. 슈퍼콘 초코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가 더 넉넉하게 발려있는 것 같은 모양이네요.

슈퍼콘이 다른 과자들과 다른 점은 바로 과자인데요. 일반적으로 딱딱한 과자인 다른 콘에 비해 슈퍼콘의 과자는 공기가 함유되어있는 부드러운 과자랍니다.

다른 과자들과 비교해보자면 흔히들 먹는 콘 아이스크림의 과자는 딱딱한 와플 과자 아시죠? 그 정도의 단단함을 가지고 있다면 슈퍼콘의 과자는 맥도널드 아이스크림 콘의 딱딱함이라는 거죠. 좀 더 부드럽게 끝까지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요.

 

 

슈퍼콘 민트초코와 슈퍼콘 초코의 같은 점은 아이스크림을 내려다봤을 때입니다. 아이스크림 위에 단단한 초콜릿이 가득하고 쿠앤크 과자가 올라가 있어요. 생각보다 단단하지 않아 바삭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식감이 좋았어요.

 

 

슈퍼콘 민트초코는 민트아이스크림속에 초코칩이 팍팍 박혀있는데요. 민트의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딱딱한 초코칩이 씹는 식감도 살려주죠. 생각보다 달콤해서 당 떨어질 때 하나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슈퍼콘 초코는 전형적인 초코의 단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자가 부드러워서 그런지 꾸덕한 초코의 식감이 더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어떤 다른 것도 첨가되지 않은 오로지 밀크초코의 향이 느껴져요.

 

 

 

2020/10/30 - [리뷰스토리/먹고나서 리뷰] - 빙그레 비비빅 흑임자 & 찹쌀떡, 할매입맛 흑임자 아이스크림!

 

빙그레 비비빅 흑임자 & 찹쌀떡, 할매입맛 흑임자 아이스크림!

요즘 흑임자맛이 왜 이렇게 맛있죠? 어렸을 때는 어른 입맛이라며 먹지 않았던 것들인데 요즘은 맛있답니다. 입맛이 변한 건지 나이가 들어서 그 맛이 추억처럼 느껴지는 건지 모르겠네요. 제가

minat.tistory.com

2020/10/28 - [리뷰스토리/먹고나서 리뷰] - 드디어 빵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시작된다! 디저트 인절미샌드, 멜론아이스샌드

 

드디어 빵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시작된다! 디저트 인절미샌드, 멜론아이스샌드

겨울이 오면 제가 굉장히 많이 먹는 간식이 있어요. 바로 아이스크림이랍니다. 뭐야? 왜 여름이 아니라 겨울이야? 오타 아니야? 하시겠지만 진짜 겨울 맞아요. 추운 겨울에 보일러를 따뜻하게 틀

minat.tistory.com

 

댓글